- 예약 및 결제
-
서비스 잔금은 언제 결제하나요?
서비스가 종료되는 시점에 지사에서 안내 하는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
-
카드 사용 또는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예약금에 대한 부분은 가능합니다.
산후 관리사 급여에 대해서는 카드 사용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합니다
-
예약 시기는 언제가 적당한가요?
출퇴근 : 한달 , 입주 : 최소 한달 이상 정도의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
-
서비스 연장은 가능한가요?
서비스 연장을 원할 경우 종료 전 최소 일주일전에 요청하셔야 합니다
다만 해당 산후관리사가 예약된 다음 스케쥴이 있을 경우에는 교체 진행 될 수 있습니다
-
공휴일 근무는 어떻게 되나요?
원칙적으로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 다만 이용자와 제공자의 동의 하에 근무 가능합니다.
휴일 근무 시 공휴일 근무 요금표에 맞춰서 추가금 발생됩니다
-
산후관리사님의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?
40~60대 연령의 중장년 여성입니다
-
예약 후 취소시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서비스 개시 전 취소할 경우 출산예정일 15일 전이라면 전액을 환불합니다
15일~당일 취소시에는 해지 위약금 20% 제외하고 환불합니다
서비스 도중 취소할 경우에는 이용한 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
자세한 사항은 환불규정을 참고해주세요
-
예약금은 어디로 입금해야 하나요?
해당 지역의 지사담당자에게 안내 받으신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.
- 서비스
-
남편과 관련된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?
식사준비와 세탁을 합니다
-
식사 준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시장 목록에 따라 산모님의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산모님과 상의 후 가족의 식성을 맞게 재료를 준비해주세요
-
서비스 도중에 관리사 교체가 가능한가요?
교체가 바로 가능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미리 연락주셔야 합니다
-
입주하는 관리사의 휴일은 어떻게 되나요?
주 5일형 금요일 오후 6시에 퇴근 일요일 오후 6시에 출근합니다
주 6일형 토요일 오후 4시 퇴근 일요일 오후 6시 출근합니다
밤중 아기 케어로 인해 하루에 2시간 휴식 시간 꼭 지켜주세요
-
출퇴근 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?
관리사에 따라 출퇴근시간 조율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예약시 문의 바랍니다
-
예정일이 출산일보다 당겨지거나 공휴일에 출산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산모님의 예정일에 맞춰 요청하신 조건에 맞는 관리사를 2~3명 정도 선정하여 준비하고
있습니다.
또한 각 지점별로 대기 관리사님 있으니 출산 후 연락에 맞춰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공휴일에 출산하신 경우에도 반드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